기록하다. 공유하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솔로 20기 뽀뽀커플로

엄청난 이슈를 끌었던

정숙과 영호가 결혼을 준비하는 것 같더니

결국 이별했다고 정숙의 유튜브 채널에서

방금 공개가 되어서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고 있는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1. 20기 정숙 개인채널에 정숙 영호 결별 소식 전해

20기 정숙이 운영하고 있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시간을 보니 10월 1일 밤에 업로드 된 것 같더라구요

아래처럼 영상이 있어서 저도 얼른

확인해봤어요

나는솔로를 재밌게 보고 있는 시청자로서

커플이 되는 모습과 끝까지 가는 모습을 보면서

속으로 응원을 많이 했는데 아쉽더라구요

출처: youtube채널. 나는 이은율

 

 

 

 

 

 

 

2. 결별 내용

 

최근 영호님과의 관계에 대해 잘 지내고 있냐는

많은 질문들을 받았었는데, 한동안 대답을 회피했었다고 해요

 

그래도 일반인들이기에

최대한 영호님의 프라이버시도 지키고자

그에 대한 예의를 지키며

오해와 억측이 없는 선에서 최대한 얘기를 꺼내본다고 하더라구요

 

출처: youtube채널. 나는 이은율

 

 

두가지 정도 내용을 얘기하는데요.

 

첫번째, 방송 나갔던 내용 중 공개 안된 내용이 많았다

그 부분 중에서도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이 좀 있었다.

영호님에게 지키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하고있었고

관계에 대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하지만 노력을 해도 좁혀지지 않는 상황들이 있었다

 

 

두번째, 미래를 함께 준비해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들, 영호님과의 간극에서

상견례까지는 하지 않고 헤어지기로 결정.

 

위와 같은 내용정도 얘기를 하더라구요

 

 

 

 

3. 댓글 반응

출처: youtube채널. 나는 이은율

댓글들은 주로

1) 이혼보다는 파혼이 낫다

2) 시무35조는 너무 많았다

3) 시무35조는 가스라이팅같았다

4) 돈없고 빚있을 수 있다. 근데 그 상황에서 여행다니고 골프치러가는게 이해 안된다

등등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조금 뒤에 채널 댓글을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아래에

20기 정숙님의 새출발을 응원하며

유튜브채널과 인스타채널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채널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다른 나는솔로 출연진 정보가 궁금하다면?

나는솔로 20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나이, 직업, 인스타 정리

나는솔로 21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나이, 직업, 지역, 인스타 정리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나이, 직업, 지역, 인스타 정리

나는솔로 22기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나이, 직업, 인스타 정리, 돌싱특집

나는솔로 22기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나이, 직업, 인스타 정리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안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ㅇ^)

728x9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